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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adow of the Tomb Raider


OFFICIAL RECOMMENDED SPECS
▌PROCESSOR Intel Core i7-4770K
AMD Ryzen 5-1600
▌MEMORY 16GB RAM 이상
▌GRAPHICS NVIDIA GeForce GTX 1060 6GB
AMD Radeon RX 480 8GB
▌STORAGE 40GB 이상
▌SOFTWARE Windows 10 (64bit) 이상
DirectX 12 / 11
INDEX.DR RECOMMENDED CPU
AMD Ryzen 7-3700 7 3700 (8C/16T) 고성능
(Performance)
Intel Core i7-8700 i7 8700 (6C/12T)
AMD Ryzen 5-3600 5 3600 (6C/12T) 최적화
(Optimized)
Intel Core i5-8600 i5 8600 (6C/6T)
AMD Ryzen 3-3200G 3 3200G (4C/4T) 효율성
(Efficiency)
Intel Core i3-8300 i3 8300 (4C/4T)

INDEX.DR RECOMMENDED VGA

섀도 오브 더 툼레이더는 전작인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에서 적대적 관계를 이어온 조직, 트리니티를 괴멸시키는 줄거리로 실질적인 리부트 시리즈 3부작의 마지막 편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의외로 꾸준히 리부트 시리즈를 개발해 온 크리스탈 다이나믹스가 아닌, 전통의 에이도스 몬트리올이 개발을 맡았습니다.​

엔비디아 기술 협력 파트너로 레이 트레이싱(RT)딥 러닝 슈퍼 샘플링(DLSS) 기술을 추가 지원하는 것으로 알려졌지만, 별도로 활성화하지 않으면 미리 설정된 옵션(프리셋, Preset)에 포함되지는 않습니다. 고가의 하이엔드 제품이 아니라면 성능 요구량을 감당할 수 없을만큼 만만하게 작동시킬만한 기술이 아니었기 때문입니다.​

섀도 오브 더 툼레이더는 전작을 진행하다 보면 접하게 되는 지열 계곡의 수목을 한층 더 울창하게 만든 정글이 주된 배경으로 등장합니다. 전작의 최적화 수준이 떨어진다는 평가를 받는데 일조했던 지형인 만큼, 실질적인 화질별 차이는 비슷하더라도 플레이어가 체감하는 그래픽 요구사양은 더 높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이미 크리스탈 다이나믹스가 개발해놓은 DirectX 12 기반, 16-스레드 CPU까지 활용 가능한 클라이언트를 안정적으로 유지한 모습입니다. 무리한 모험을 하지 않고 하드웨어 발전 속도에 맞춰 약 15% 가량 더 높은 클럭당 성능(IPC)의 프로세서로 전작과 비슷한 목표 프레임레이트를 달성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에이도스 몬트리올, ADV, 다이렉트X 12, 섀도 오브 더 툼 레이더, 섀오툼, 쉐오툼, 라라 크로프트, 그래픽카드, VGA, 추천사양


Measured by http://indexdr.com
Shadow of the Tomb Raider - VGA 성능차트 (DX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