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탱크 - World of Tanks

 
▼ Chart 바로가기 | 권장사양 ≪ MOTPS (Multiplayer Online TPS) | Game R.P.M.

공식 게임소개 (OFFICIAL GAME INFORMATION)

월드 오브 탱크 (World of Tanks) 벤치마크 성능측정 지금 전투에 참여하십시오! 행운을 빕니다.

월드 오브 탱크에서 20세기 중반 실제로 활약한 600여 대의 전차에 탑승하여 전 세계 플레이어와 실력을 겨루어 보십시오.

실전에서 엄청난 활약으로 전설이 된 미국의 Sherman, 영국 Churchill, 독일 Tiger, 소련 T-34 전차는 물론, 독특한 방식으로 설계되었지만 실제로 제작되지 않은 전차까지 다양한 전차를 직전 운용해 볼 수 있습니다.

월드 오브 탱크를 통해 역사적 배경에 따라 제작된 다양한 전장에서 실감 나는 전투를 즐겨보십시오. 벌써 전 세계 1억 8천만 플레이어가 즐기고 있습니다.

▼ Chart 바로가기 | 권장사양 ≪ MOTPS (Multiplayer Online TPS) | Game R.P.M.

하드웨어 특성 (HARDWARE SPECIFICITY)

공식 권장사양 (OFFICIAL RECOMMENDED SPECS)
▌PROCESSOR Intel Core i5 (3.4GHz) 이상
AMD FX-6350 (3.9GHz) 이상
▌MEMORY 4GB RAM
▌GRAPHICS NVIDIA GeForce GTX 660
AMD Radeon HD 7850
▌STORAGE 40GB 이상
▌SOFTWARE Windows 7 SP1 (64bit) 이상
DirectX 11
하드웨어 특성 평가 보고서 (INDEX.DR Evaluation Report)
- 대대적인 CORE ENGINE 개선 업데이트 이후 멀티 코어 프로세서 활용률이 비약적으로 증가했습니다. 약 12개의 스레드가 실질적으로 활성화되며 8-스레드 이상의 프로세서에 최적화된 모습입니다.
- 울트라, 최고, 높음, 중간 옵션 프리셋과 낮음, 최저 옵션 프리셋 전환에 클라이언트 재시작이 필요합니다.
- 유사한 환경과 부하량을 반복하기 위해 동일한 임무를 반복할 수 있는 초보자 튜토리얼의 3장을 활용했습니다. 맵의 일부가 비활성화 되어 있으나, 실제 공방으로도 활용되는 루인베르크 전장에서 진행됩니다.
- 반복 측정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일부러 멈추지 않고 주행하여 최종적으로 I-Go/Chi-Ro에 의해 패배하지만, 실제로 게임을 플레이 할 때는 이전 스테이지에서 연습한 은/엄폐를 활용해서 피격 횟수를 줄여야 합니다.
- 20년 5월 기준, FHD (1920x1080) 90-fps 이상, QHD (2560x1440) 75-fps 이상의 성능을 갖춘 경우 권장 그래픽 기준을 만족합니다. 4K UHD (3840x2160) 해상도는 최소 60-fps 이상의 성능을 갖춘 제품이 권장됩니다.
CPU 리소스 활용로그 (12-Threads)
스레드 0-3 이용률 (Thread 0-3 usage) 스레드 4-7 이용률 (Thread 4-7 usage) 스레드 8-11 이용률 (Thread 8-11 usage) 스레드 12-15 이용률 (Thread 12-15 usage)
▼ Chart 바로가기 | 권장사양 ≪ MOTPS (Multiplayer Online TPS) | Game R.P.M.
그래픽 효과 미리보기 (Preset) |  울트라 (Ultra) |  최고 (Max) |  높음 (High) |  중간 (Medium) |  낮음 (Low) |  최저 (Min)
World of Tanks - Ultra Option